커피한잔 마음한잔
한 잔 한 잔 정성껏 내린 마음 한잔이 빈 잔으로 돌아오면 뿌듯함을 느낍니다.
저희의 이런 마음이 찾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커피를 만드는 사람들의 약속
최상의 품질과 균일한 맛
동일한 커피를 주문했을 때 커피의 맛이 다르면 안되겠죠? 쿠오레는 모든 직원들이 만드는 한잔한잔의 커피맛이 균일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첫번째. 색도측정으로 균일하게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합니다.
  • 두번째. 쿠오레 커피가 가장 맛있게 추출되는 3일에서 10일 사이의 원두 만을 사용합니다.
  • 세번째. 미량 저울로 0.1g 까지 맞추어 일정함을 추구합니다.
  • 네번째. 일정한 탬핑을 할 수 있도록 핸들리스탬퍼를 사용합니다.
  • 다섯번째. 주기적으로 에스프레소의 추출시간과 추출양을 체크합니다.
  • 여섯번째. 잘못 추출된 에스프레소는 절대 손님께 제공하지 않습니다.
가맹점주들과의 상생
쿠오레는 가맹점이 매장을 잘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노하우가 풍부한 인력지원 및 다양한 소스를 제공하는 등 도움을 주며, 그 과정을 통해서 고객 만족을 이루어 내며 성장하는 구조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

쿠오레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유하여 같이 커가는 것, 공유하는 것이 쉽게 내뱉고 실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

하지만 본질을 흐리지 않고 같이 상생할 수 있다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가맹점주들의 만족은 곧 쿠오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만족으로 이어지며 쿠오레의 모든 식구들이 웃으며 일할 수 있는 환경으로 발전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.

직접 경험해보세요. 얼마나 일하기 좋은지를!
사회환원
쿠오레 에스프레소는 받은 것을 다시 베불 줄 아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. 커피나눔봉사, 환경미화봉사, 무료급식봉사, 연탄나르기 등 우리가 받은 행복을 다른 사람들도 느낄 수 있게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. 행복을 모두에게 나누면 다시 저희 쿠오레로 돌아온다고 믿고 있습니다. 2017년 시작된 쿠오레 사회환원 활동은 첫 해 100시간 달성을 목표로 시작하였으며, 2018년 200시간 달성! 해마다 100시간 +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사회에 환원될 수 있게 힘쓰고 있습니다.
브랜드 스토리
Cuore 는 이테리어로 속마음이라는 뜻 입니다.
쿠오레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저희의 커피 한잔을 마셨을 때 편안함, 안정감, 여유로움을 마음으로 와 닿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었습니다.

시즌1로고의 의미는, 우리가 속마음을 글로 표현할 때 작은 따옴표를 사용하는 것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.
베경 색상은 쿠오레 매장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바탕색인 아이보리를 사용하였으며 테두리는 전구를 형상화 한 것으로 항상 밝고 어둠을 비춰줄 수 있는 의미에서 사용하였습니다.
시즌2로고는 에스프레소 잔 안에 쿠오레(마음)가 담겨져 있는 모습을 표현한 것입니다.

Fall PLOP Into Cuore Espresso 는 쿠오레 에스프레소에 퐁당 빠지다, 마음 속에 빠져든다 라는 의미로 모든 이들이 쿠오레에 빠져 휴식을 취하고 활력과 여유를 가져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어졌습니다.
쿠오레에스프레소와 다양한 방식으로 함께 해보세요